COMMUNITY

더욱 아름다워지고 풍성해진 Life.
지니가 선물하는 최고급서비스를 즐기세요.

브라질리언왁싱 모르는사람 없게해주세요 2020.01.31 | 허다빈

작년부터인가 ? 친구가 왁싱을 하고와서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꼭 해봐야된다고, 마법에 걸린날은 진짜 편하다고 ! 꼭해야된다고 아주 강추를 하길래 부끄럽지만 도전을 해봤어요, 처음엔 생소한 경험이라 큰맘먹고 도전했는데, 이게 은근 중독이더라구여ㅠㅠㅎㅎ오늘도 샵을 다녀왔어요!! 왁싱하기전엔 저는 그날만 되면 습해서 엄청 간지럽고 난리도 아니였어요ㅠㅠㅠ지니하우스에서 왁싱관리받고 난 후 부턴 이걸 왜 이제서야 했나 싶었어요!! 처음 방문할땐 부끄럽고 그랬는데 쌤들께서 말도 걸어주시고, 관리받으면서 얘기하다보면 시간도 금방 지나가요 :-) 이제는 아무렇지 않다는...관리받고 온 날은 너무 시원해요!! 샵도 위생적인 부분에서 너무 깔끔하고, 개인샤워실이 있어서 너무 편해요 !!그리고 리터치 기간 되면 잊어버리지않게 연락도 주시고, 다른곳은 안가봤지만 !! 제주도에선 여기가 짱인듯 합니다 !!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꼭 여기서 ! 쌤들이 진짜 시원시원하게(?) 관리해줘서 좋아요! ㅎㅎ 그리고 고민하지는 여자분들이라면 꼭 !! 브라질리언 왁싱 강추입니다! 두려워하지마세요!! 씻고 누워있으면 쌤들이 편하게 다 해결해줘요!! 걱정마요!! 진짜 너무 편해요..이건 다 경험해봐야되요ㅠㅠㅎㅎ저는 진짜 평생할듯해요!! 기회가 된다면 남자친구에게도 경험시켜주고싶네여...ㅎㅎ왁싱은 꼭 지니하우스에서!! 한번하면 끊을수 없어요!! 아마 자기자신도 모르게 꾸준하게 샵을 나오고 있을꺼에요..ㅎㅎㅎㅎ




순서 제목 작성자 등록일
70 브라질리언후기 지희 2020-05-18
69 말해뭐해 수정 2020-05-14
68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JNR 2020-04-24
67 믿고 가는 지니 하우스~♡ 김*영 2020-04-20
66 후기 SJ 2020-04-20
65 정직한 후기 입니다 ^^ 오** 2020-04-14
64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~~ 강미* 2020-03-28
63 제주에서 왁싱이요??? 아묻따 지니하우스죠!!! 노엘라맘 2020-03-27
62 브라질리언 왁싱 추천해요! 안혜린 2020-03-26
61 임산부 왁싱후기 ˃̵͈̑ᴗ˂̵͈̑ 다뱅 2020-03-25
60 왁싱후기 LYJ 2020-03-24
59 브라질리언 왁싱후기 :) 최혜정 2020-03-23
58 지니하우스 vvip 준비생입니다. 이아청 2020-03-23
57 브라질리언 후기 박진아 2020-03-21
56 하나도 안아픈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♥️ 서가희 2020-03-20
55 브라질리언왁싱 후기!! 김현지 2020-03-20
54 브라질리언~~최고!! 고효주 2020-03-20
53 브라질리언 왁싱 유영비 2020-03-19
52 브라질리언 왁싱 유영* 2020-03-19
51 브라질리언 후기 ! 송아림 2020-03-19
50 브라질리언왁싱후기!! 강도연 2020-03-17
49 크라이오 하이퍼볼트 화이트태닝 맛집 김경미 2020-03-16
48 브라질리언 후기 박서준 2020-03-14
47 브라질리언 후기bb 이윤정 2020-03-11
46 브라질리언 후기 *은혜 2020-03-11
45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❤️ 고** 2020-03-10
44 역시 지니하우스 ꒰*´∀`*꒱ **연 2020-03-05
43 제주 최고 왁싱^^ 박*희 2020-02-13
42 후기글 잘 안적는데 브라질리언 후기!! 윤OO 2020-01-31
41 브라질리언왁싱 모르는사람 없게해주세요 허다빈 2020-01-31


copy_space
상호명 : 지니하우스   |    대표자 : 김진희   |    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과원북 2길 68 청한빌딩 2층   |    사업자등록번호 : 315-20-70070   |    Tel. 064-747-6410
Copyright 2019 (C)   JINI HOUSE   all Rights Reserved.   designed by Jejuwebplan.     Admin